오스템, 고성능 광중합기 'Bluephase N G4' 호평
상태바
오스템, 고성능 광중합기 'Bluephase N G4'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중합시간으로 체어 타임 단축… Polywave LED로 모든 광중합형 재료에 적합

임플란트 판매수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판매 중인 ‘Bluephase N G4(제조사 ivoclar vivadent)’가 고성능 광중합기로 호평 받고 있다.

Bluephase N G4
Bluephase N G4

'Bluephase N G4'는 2,000mW/cm2에 달하는 높은 광도로 광원이 수복물 내부 깊은 곳까지 침투해 중합 실패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수복물을 빠르게 중합해 환자의 체어 타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터보모드인 2,000mW/cm2로 중합할 경우 5초만에도 중합이 가능하다. 

오스템은 "간혹 중합에 필요한 광원이 충분히 전달되지 않아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기 힘들 때가 있는데 Bluephase N G4는 고품질 올세라믹 재료로 제작된 수복물에도 높은 광도로 크라운이나 인레이를 투과해 우수한 중합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Bluephase N G4'는 특수 설계된 Polywave LED를 적용, 모든 치과용 재료에 중합이 가능하다. 385nm에서 515nm의 넓은 파장으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광중합 재료 대부분을 중합할 수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모드를 터보모드와 하이모드, 사전중합(Tack Curing)모드 등 총 3가지로 구성해 수복물 특성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사전중합(Tack Curing)모드를 사용하면 시멘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높다.

오스템은 "수복치료 과정에서 중합 실패는 환자의 지각과민이나 보철물 탈락, 수복물 변색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좋은 광중합기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며 "Bluephase N G4는 높은 광도와 짧은 중합시간, 뛰어난 사용편의성 등을 두루 갖춘 고성능 광중합기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