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SIDEX 2022 참가 준비 '완료'
상태바
디오, SIDEX 2022 참가 준비 '완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디지털진료 솔루션 전시… “디지털 선도기업 면모 과시할 것”
디오의 'SIDEX 2021' 전시 부스 전경.
디오의 'SIDEX 2021' 전시 부스 전경.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22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2)에 참가한다. 

디오는 이번 SIDEX 2022에서 풀 디지털 진료 솔루션을 선보이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할 계획이다. 

디오의 전시 부스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 ▲디지털 보철 진료 시스템 ’DIO Ecosystem’ ▲디지털 교정 시스템 ‘DIO Ortho navi’ 등 진단부터 치료까지 모든 진료 과정에 디지털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이 전시된다.

올해 상반기 출시된 ▲New Dr. SOS+ Kit ▲ECO Abutment, 신규 Fixture 라인업 ▲UFIII Fixture 또한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다. 특히 약한 골질에서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을 자랑하는 UFIII Fixture는 기존 UFII Fixture와 콜라보로 모든 적응증 해결이 가능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따로 준비된 핸즈온 부스에서는 Kit 하나로 모든 케이스를 해결할 수 있는 New Dr. SOS+ Kit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개원의를 위한 1:1 무료 개원상담존을 통해서는 인사부터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까지 개원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들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SIDEX 2022에서는 신제품 CBCT을 선보이면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지털 진료의 필수 아이템인 디오의 신제품 CBCT는 단 8초동안 저선량의 촬영으로 최적화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IDEX 2022 전시를 위한 현장 특별 프로모션과 부스 방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제품 New Dr. SOS+ Kit와 UFIII Fixture는 물론 DIO IDx, DIOSIL Plus, 골이식재, 디지털 교정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현장 계약자들에게는 지난 4월 글로벌의료기기업계 최초로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개최한 ‘DIO IMPLANT LA OPEN’ 기념 골프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디오의 풀 디지털 진료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를 통해 디지털 진료에 대한 확신을 끌어낼 것”이라며 “디지털 전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흐름에 맞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