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 2022 참가
상태바
오스템, SI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tal Solution 체험 기회… 미니강의·프로모션·이벤트 등 볼거리도 풍성
'SIDEX 2021' 오스템 부스내 미니강연 장면.
'SIDEX 2021' 오스템 부스내 미니강연 장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ID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의약품존, 재료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오스템 부스 방문 시 치과 개원부터 진료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수한 보철 편의성과 피로강도로 호평 받고 있는 KS System과 3-Layer 복합소재로 뛰어난 교정효과를 자랑하는 'MagicAlign', K5, T2, N1 등 다양한 의료장비 라인업과 디지털 장비부터 디지털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최근 600호 계약을 돌파하면서 국내 치과인테리어 시장 독보적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치과인테리어 사업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은 이번 SIDEX 2022에서 인테리어 VR 체험과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상고수들의 미니강연도 펼쳐진다. ▲한양대학교병원 구강악안면외과 박창주 교수의 'SOI 임상증례 소개' ▲바른스마일치과 이경훈 원장의 'Bracket prescription & Bracket selection' ▲서울메이치과 지대경 원장의 'MagicAlign 초기 성공 기준' ▲전북대학교 치과대학 치과보존학 민경산 교수의 '손쉬운 근관치료 방법'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의 '이종골 100% 활용하기' ▲스타화이트치과 류희성 원장의 '뷰티스15를 이용한 치아미백' 등의 강의를 통해 현장에서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K5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진 출력 서비스와 함께 경품을 지급하며, 스탬프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핸드피스 구매 시에는 구매자의 이름을 각인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치과계 종합포털 '덴올'의 회원가입 이벤트와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스템은 "오스템 부스에 방문해 성공적인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면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