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탈CT 'T2' 호평
상태바
오스템, 덴탈CT 'T2'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Multi FOV 지원 및 선명한 이미지 구현
오는 27일부터 SIDEX 2022서 현장특판 행사 예정
T2
T2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덴탈 CT 'T2'가 다양한 촬영기능과 선명한 이미지로 인기다.

'T2'는 5x5, 8x9, 10x9, 12x9, 15x9, 15x15 등 Multi FOV를 지원해 전악은 물론이고 안면부와 TMJ 등 다양한 범위의 촬영과 진단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진료 목적에 맞는 촬영으로 방사선 피폭 최소화 및 영상 재촬영 빈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영상품질 또한 매우 뛰어나다. 오스템은 "0.2mm 복셀 사이즈의 기본 촬영모드(15x9)도 뛰어난 영상 품질을 자랑하지만, Endo(5x5)모드로 촬영할 경우 원하는 진료영역에 대해 더 적은 방사선량으로 고해상도(0.08mm) 영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T2 구매 시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2D뷰어 'One2', 정확한 임플란트 시술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3D뷰어 'One3'를 제공해 촬영과 판독, 치료계획 상담 등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세팔로 옵션 선택 시에는 국내 교정 SW 점유율 1위인 V-Ceph을 제공한다. V-Ceph에 탑재된 Auto Tracing 기능과 3D Face 기능을 활용해 3D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고, 진료시간과 상담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T2
T2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음성안내 가이드를 통해 환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재촬영을 방지할 수 있으며 Footbeam 레이저, 손잡이 등을 제공해 정확한 위치에서 올바른 자세로 촬영할 수 있다. 

오스템은 "T2는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편의성으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스템은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SIDEX 2022에서 '전시기간할인+현장추첨할인'의 더블할인 혜택과 영상소장비 복합 구매 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현장특판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