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치과위생사 회원 '3만명 돌파!'
상태바
DV, 치과위생사 회원 '3만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구직 서비스·치과기자재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
DV 치과위생사 회원수가 지난 8일 3만 명을 돌파했다.
DV 치과위생사 회원수가 지난 8일 3만 명을 돌파했다.

DV 치과위생사 회원수 3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축하 댓글이벤트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사이트에서 진행됐다.

약 700여 명의 DV 치과위생사 회원들이 참여한 이번 축하 댓글이벤트는 DV와의 특별한 추억과 만족스러운 혜택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DV 치과위생사 신규 가입 회원수는 지난해 4월 26,000명 돌파 이후 꾸준히 증가해 약 1년 만인 지난 8일 치과위생사 회원수 3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DV는 지난 2001년 덴탈잡 사이트 오픈 이래 약 22년 동안 치과위생사 회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왔다.

덴탈잡을 통해 구직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DV World’라는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치과위생사 대상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DV는 치과위생사 회원들의 진료생활 속에 꼭 필요한 존재로 자리매김해왔다.

DV는 "지난 22년 동안 DV에 보내준 치과위생사 회원들의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 치과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19일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행사에서도 치과스탭들은 사전등록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술강의 사전등록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만원권과 COEX 주차권 등을 무료 증정할 예정이며, 그랜드조선(제주) 또는 포시즌스호텔(서울) 숙박권, 신라스테이 삼성뷔페 이용권 등의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참여하게 된다.

신흥은 “특히 치과스탭들을 대상으로 현대 캐스퍼 자동차와 백화점 상품권 등의 추첨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무료로 전시에 참여만 해도 당첨 확률이 있다”면서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에서 하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