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세미나”
상태바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3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 기자간담회 개최… 역대급 혜택 등 준비과정 밝혀
김양수 조직위원장
김양수 조직위원장

“DV Space World와 재선기 Academy가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김양수 조직위원장이 지난 24일 신흥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포부를 밝혔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오는 6월 19일 COEX 1F 그랜드볼룸, 2F 아셈볼룸, 3F 오디토리움 등에서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DV World만의 다양한 전시 이벤트와 함께 개원의들을 위한 매뉴얼 강의 및 대가들의 명품 강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회는 COEX 1·2·3층에서 총 15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이전의 전시회와는 규모나 콘텐츠면에서 모두 차별화된 전시회로 역대급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전시회뿐아니라 학술강연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현재 치과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 촬영 현장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생생하게 보여주는 '재선기 콘서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면서 “사상 최대 규모의 DV Space World 전시회와 재선기 Academy의 강연이 시너지를 발휘해 임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학술강연에서는 치과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가인 이승종 교수와 이양진 교수, 오상윤 원장, 김현종 원장 등을 초빙해 '대가에게 길을 묻다'는 섹션을 마련 각 70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오랜 임상경험을 통해 터득한 대가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대가들의 명품 강의는 3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또한 김 위원장은 “'내 임상을 부탁해'라는 주제 아래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임상 매뉴얼들을 과목별로 정리할 수 있는 강연들로 구성했다”며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상담과 보험 강의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임플란트·파노라마 판독·소아치과·치주·크라운·교정 등 개원의들을 위한 매뉴얼 안내 강의는 2층 강연장에서 펼쳐진다.

김양수 위원장은 “이밖에도 서울대학교병원 종양내과 김범석 교수의 '구강암의 면역치료제, 그리고 삶과 죽음'이라는 특별 강연도 예정돼 있다”면서 “다른 학술강연과는 크게 차별감 있는 강의프로그램들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전했다.

한편 신흥은 “현재 학술등록 1,000명, 전시등록 600명 등 약 1,600명이 등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현장 방문 경품 등 총 1억2,00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에 사전등록을 하는 것만으로도 모든 치과의사들은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학술강연 등록자에게는 COEX 주차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학술강연 사전등록 시 추첨을 통해 그랜드조선호텔(제주) 또는 포시즌스호텔(서울) 2박 숙박권을 3차에 걸쳐 총 8명에게 증정하며 신라스테이 삼성뷔페 이용권 2매를 3차에 걸쳐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행사에 참여하는 치과의사와 스탭들을 대상으로 각각 제네시스 GV70 자동차와 현대 캐스퍼 자동차 등을 증정하는 추첨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무료 전시에 참여만 해도 당첨 확률이 있다.

치과의사들에게 GV70 자동차(1명)와 함께 DV Point 1,000만 P(1명), UV BOOSTER(2명), DV Point 300만 P(3명), DV Point 100만 P(5명) 등이 제공되며 치과스탭들에게는 캐스퍼 자동차(1명)와 함께 백화점상품권 50만원(1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3명)이 주어진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에서 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학술강연의 경우 치과의사 2만원, 스탭 1만원, 전시등록은 무료이다. 등록자의 선택에 따라 전액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되며, 치과의사 학술강연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적립되고 치과스탭 학술강연 등록시에는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