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화난 논평’ 한번 들어보실래요?
상태바
이건 좀…‘화난 논평’ 한번 들어보실래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6.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월간건치TV』 새롭게 런칭…직설적인 보건의료 이슈 뒷담화
『월간건치TV』 보건의료말言집 '정형준의 화난 논평' (제작=문수빈)
『월간건치TV』 보건의료말言집 '정형준의 화난 논평' (제작=문수빈)

정론지로서 29년 간 끊임없이 도전과 변화를 시도해 온 건치신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건치신문TV』가 새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대안언론으로서 보건의료계 이슈를 생생하고 정확한 목소리를 전달하고자 『월간건치신문TV』 코너를 런칭했다. 

이 『월간건치TV』에서는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김철신 미디어국장이 사회를,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 공공의료위원회 정형준 위원장이 패널로 나와 보건의료와 관련한 이슈를 다각도에서 풀어갈 예정이다.

『월간건치TV』는 ▲보건의료말言집 ‘정형준의 화난 논평’ ▲보건의료 투쟁사 ‘보건의료를 바꾼 그날의 사건’ ▲사회‧정치‧문화 잡다한 이야기를 다루는 ‘이달의 뒷담화’ 등 3가지 섹션으로 나눠 보건의료 이슈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를 폭넓게 다룰 계획이다.

오늘(2일) 그 첫 번째로 보건의료말言집 ‘정형준의 화난 논평’이 업로드 됐다. ‘정형준의 화난 논평’에서는 매월 지면을 뜨겁게 달군(?) 보건의료 이슈를 선정, 더 심층적이고 더 직설적으로  해당 사안을 날카롭게 논평할 예정이다.

‘정형준의 화난 논평’ 1편에서는 윤석열 정부의 장관 임명 등 인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영상은 링크(https://youtu.be/Q7ws_8-WY38)나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