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에서 만난 '오스템 모델치과'
상태바
SIDEX에서 만난 '오스템 모델치과'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tal Solution과 Digital Dentistry 트렌드 체험… 양일간 1만여 치과의사 방문 '대성황'
오스템 경품 추첨이벤트 장면
오스템 경품 추첨이벤트 장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SIDEX 2022에서 개원 준비부터 치과 진료에 꼭 필요한 Total Solution, 그리고 최신 Digital Dentistry 트렌드 등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오스템은 'SIDEX에서 만나는 오스템 모델치과'를 컨셉으로 치과 내 인포데스크, 수술실, 소독실 등 주요 공간을 그대로 구현하고 최신 Digital Dentistry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기공실까지 함께 선보여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솔루션과 디지털 장비들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전시, 1만여 명이 넘는 치과의사가 방문하는 등 대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임플란트존과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의약품존, 재료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핸즈온과 상담이 진행됐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판 행사로 참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의약품존
의약품존

특히 오스템의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KS SYSTEM'과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으로 호평 받고 있는 유니트체어 'K5', T1의 기능을 대폭 개선한 CBCT 'T2', 디지털 3D 프린터의 표준으로 각광받고 있는 'OneJet LCD', 프리미엄 치약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제품 등이 눈길을 끌었다.

오스템은 “개원 및 인테리어 존에서는 인테리어 VR 체험과 더불어 생생한 개원 상담이 진행돼 실제 개원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미니강연과 현장 이벤트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양대학교병원 구강악안면외과 박창주 교수의 'SOI 임상증례 소개' ▲바른스마일치과 이경훈 원장의 'Bracket prescription & Bracket selection' ▲서울메이치과 지대경 원장의 'MagicAlign 초기 성공 기준' ▲전북대학교 치과보존학 민경산 교수의 '손쉬운 근관치료 방법'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의 '이종골 100% 활용하기' ▲스타화이트치과 류희성 원장의 '뷰티스15를 이용한 치아미백' 등의 임상강의가 양일간 진행돼 호평을 받았으며 이밖에도 ▲K5 포토이벤트 ▲경품추첨이벤트 ▲룰렛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등에도 많은 참관객이 몰려 축제 분위기가 고조됐다. 

포토이벤트 장면
포토이벤트 장면

오스템은 "오스템 부스 관람을 위해 긴 줄까지 서준 참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전시 프로그램, 더욱 좋은 이벤트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