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회식비 지원 '이벤트'
상태바
DV Space World, 회식비 지원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전시 등록 시 DV point로 회식비 지원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전시장 관람 등록자들에게 회식비가 지원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전시장 관람 등록자들에게 회식비가 지원된다.

신흥이 오는 19일 COEX에서 열리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참석자들을 위한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행사 당일 전시장 관람자들의 회식 모임에 최대 100만원까지 회식비를 DV point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 관람을 등록한 모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전일인 18일과 당일인 19일 최소 5명의 등록자만 모이면 이벤트 참여 조건에 부합한다. 5명~9명 규모의 모임에는 1인당 3만point, 10명~20명 규모의 모임에는 1인당 5만point를 개별 적립, 최대 100만point를 지원해준다.

신흥은 “전시장 관람에 등록해준 모든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참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치과의사 동기와 의국, 선후배 모임 등 소통의 기회가 많아졌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학술 강연 사전 등록 시 전시장 관람은 무료이며 COEX 주차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하면 되며,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