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SIDEX서 이벤트로 '인산인해'
상태바
메가젠, SIDEX서 이벤트로 '인산인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특별판매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등으로 큰 주목
첫선보인 치과용 CT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도 인기
SIDEX 2022에서 메가젠은 총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 판매 프로모션,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SIDEX 2022에서 메가젠은 총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 판매 프로모션,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7일부터 3일간 COEX에서 열린 SIDEX 2022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SIDEX 2022에서 메가젠은 총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 판매 프로모션,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달 28·29일 양일간 오후 4시에 진행된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에는 티파니앤코 다이아몬드 경품추첨으로 인파가 무대 앞까지 몰리면서 응모를 위한 긴 줄이 이어지는 등 발디딜 틈 없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메가젠은 이번 행사에서 ▲BlueDiamond Implant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 ▲Plasma X 등을 확인할 수 있는 XpeedActive존 ▲N2 Unit Chair가 전시된 체어존 ▲실습이 가능한 핸즈온존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등이 준비된 디지털솔루션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세분화하고 각 존별로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체험 기회와 볼거리를 제공, 큰 호응을 받았다. 

부스내에서의 핸즈온 체험 장면.
부스내에서의 핸즈온 체험 장면.

임플란트존의 BlueDiamond Implant는 ‘XPEED 표면처리 기술’과 골융합 기간을 단축시켜주는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을 가진 ‘KnifeThread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해 치유기간을 단축하는 것으로 알려진 메가젠의 주요 제품으로 참가자들의 필수 상담 부스였다. 

Plasma X도 임플란트 표면을 플라즈마로 활성화해 Xpeed 표면을 Xpeed Active로 만들어 임플란트 골융합을 더욱 증대시키는 하이앤드 임플란트로 이 표면 처리를 통해 잔존 산의 위험성을 낮추고 조골세포 증식력을 2배 증가시키며 단백질 흡착성도 향상시킬 수 있어 관심이 뜨거웠다.

또 체어존의 N2 Unit Chair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지난 2020년 10월 신모델 출시 후 단기간 3,000대 판매를 달성하는 등 개원가의 주목을 받는 제품으로 이번 SIDEX 2022에서도 인기가 높았다.

체어존
체어존

아울러 이번 SIDEX 2022에서 첫선을 보인 치과용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는 10분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를 통한 오차 없는 진단과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 환자와 긴밀한 상담이 가능하고 결정된 치료계획을 디지털 데이터로 기공소에 전달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이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장비와 하나의 소프트웨어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한 Work Station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메가젠의 예방치의학 브랜드 ‘오프리케어’의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한 치아건강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임플란트 집중 케어 치약 ‘후은(后恩)’의 홍보가 진행됐으며, 치과재료 온라인 종합쇼핑몰 'M-DENT'의 치과 전용 ‘정기배송’ 서비스와 회원가입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됐다. 

메가젠은 “다양한 볼거리, 각종 주력제품 체험과 함께 지난해에 이어 진행된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등 파격적인 이벤트로 SIDEX 2022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부스였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효율적인 체험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부스 기획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현장에서 많은 계약을 이뤄냈다. 메가젠 부스에 방문한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