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ator 이용한 Ⅱ급 부정교합 치료는?
상태바
Activator 이용한 Ⅱ급 부정교합 치료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6.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광명데이콤 본사 및 온라인서 학술집담회 개최 예정
한국성장기치과교정연구회 제7회 학술집담회 브로셔
한국성장기치과교정연구회 제7회 학술집담회 브로셔

한국성장기치과교정연구회(회장 차봉근 이하 연구회)가 오는 19일 제7회 학술집담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오프라인 강연은 서울 중구 광명데이콤 본사 12층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실시간 Zoom을 통해 오프라인 강연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강연은 최대 4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올 초 연구회는 ‘Golden Time for Class II treatment; Emergency Concept in Orofacial Orthopedics’을 대주제로 II급 부정교합 치료를 처음 치료하는 치과의사를 위한 내용에서부터 II급 부정교합 치료 시 고려사항을 이론과 증례를 통해 소개하자는 취지로 강연회를 구성했다. 총 5회에 걸친 학술집담회 중 이번이 바로 두 번째 강연이다.

이번 2회 강연에서는 차봉근 교수가 하악골의 성장에 대한 이론적인 강연을 준비했으며, 이어 이협수 원장이 Activator를 이용한 임상적 치료에 관한 이론강연을 할 예정이다. 

또 임상적인 강연으로 박진아 원장이 Activator와 다양한 Headgear를 이용한 비발치 교정치료 증례들을 보여줄 예정이며, 육현태 원장이 Activator 사용 후 나타나는 구치부 개방교합의 처치 관련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학술집담회 등록 및 문의는 바른스마일치과교정과치과(031-326-0123) 혹은 기사 내 QR코드로 접속해 등록할 수 있다.

등록 QR코드
등록 QR코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