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아껴주는 Neo의 특별한 소제품”
상태바
“시간을 아껴주는 Neo의 특별한 소제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1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uickTight·Angled Driver·Abutment Positioner… 개원가서 '인기'

빠르고 안전한 스크류 체결, ‘QuickTight’

QuickTight
QuickTight

임플란트 식립 케이스가 많을 경우 Cover Screw, Healing abutment, Abutment screw 체결 시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밖에 없다. 이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QuickTight’는 고속 체결로 낭비되는 시간을 3~4초로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네오의 ‘QuickTight’는 500~1,000rpm으로 빠른 속도로 체결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2Ncm 이상의 힘에서 헛돌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고속의 rpm에도 임플란트에 무리없이 안전하게 체결 가능하다. 체결 후 Torque wrench를 사용, 적정 torque를 가해 체결을 완료하면 된다.

까다로운 진입 각도, 특별한 제품 ‘Angled Driver’

Angled Driver
Angled Driver

임플란트 식립 시 전치부 case 또는 구강내 Driver가 제대로 진입하기 어려운 케이스를 종종 만나곤 한다. 하지만 ‘Angled Driver’는 네오에서 판매 중인 ‘Prosthetic Kit’의 구성품으로 전치부 등 일반 Hex Driver가 정상적으로 진입이 어려운 case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Hex Driver와 다르게 끝부분이 Rounded Hex 형태로 디자인돼 최대 25˚까지 각도가 보상된 크라운 때문에 진입이 불편한 곳에 위치한 Hex를 편하게 체결하거나 해체할 수 있다. 또한 자칫 큰 힘이 가해지면 Driver Tip 부분이 파절돼 스크류홀에 남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는데 이를 방지하고자 Driver의 Neck 부분이 40~45Ncm이상에서 파절되도록 제작, 사고방지에도 신경을 썼다.
 
깊은 구치부에도 한 손으로 Abutment 체결, ‘Abutment Positioner’

Abutment Positioner
Abutment Positioner

구강이 불편한 환자 시술 시 구강 내에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지 않아 양손 또는 기구 사용시 제약이 자주 발생하곤 한다. 하지만 네오의 ‘Abutment Positioner’를 이용하면 별도 기구나 양손으로 체결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으로 Abutment 체결이 가능하다.

회사별 식립된 Fixture에 따라 호환 가능한 네오의 ‘Hex Driver’를 선택한 후 ‘Abutment Positioner’를 체결, Screw 연결 후 차례로 Abutment까지 연결하면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의 형태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형태를 한 손 그대로 구강 내로 가져간 후 손으로 돌려 체결하면 간단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네오는 “네오의 소제품들은 특별히 시간을 아껴주는 뛰어난 편의성으로 개원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현재 파격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각 Kit의 구성품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