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의 노하우가 담긴 최대 규모 전시”
상태바
“67년의 노하우가 담긴 최대 규모 전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성료'… 유료 학술대회 사전등록 조기 마감
테이프 커팅식
테이프 커팅식

신흥의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됐다.

신흥은 보수교육 점수가 없는 행사임에도 이번 행사의 학술 부문이 당초 수용가능한 인원을 초과해 사전에 조기 마감이 됐고 전시 관람 현장 등록까지 더해져 행사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볼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린 부스는 DVmall 멤버십 라운지였다. 넓은 전시장에서 참가자들의 쉼터가 되면서 DVmall 멤버십만의 혜택인 DV point 적립권 10만point를 5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재선기 유튜브에서 소개한 제품들의 부스도 붐볐다. ▲자동 충격강도 조절기능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가 편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간단한 사용으로 빠른 지혈이 가능한 'DryZ' ▲열감이 적게 발생하고 삭제 효율이 좋은 지르코니아 교합조정 연마재 'Dura Green DIA kit' 등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한 15초의 짧은 조사 기간과 균일한 처리 효과가 특징인 UV BOOSTER를 특별가에 선착순으로 판매했는데 판매시작과 동시에 곧장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렛 부스에서는 PDT, SybronEndo, Premium Plus 등 각종 기구와 버, 파일 등을 창고대방출해 가성비가 좋은 기회를 잡으려는 참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장비 및 기계 부스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 치과 인테리어 전시 관람과 함께 유니트체어나 현미경 Zumax와 같은 장비 등을 관람하며 상담을 받았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의 강연 장면.
3층 오디토리움에서의 강연 장면.

재선기 아카데미에서는 19개의 강연이 펼쳐졌다. ‘내 임상을 부탁해’란 주제로 임플란트와 교정, 레진 등 각 종 기본매뉴얼부터 신규뿐만 아니라 인수 및 공동개원에 관련된 필요정보부터 인테리어 강연까지 임상에 관련된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특히 스텝을 위한 상담과 올해 새롭게 개정된 치과보험청구 매뉴얼 및 사례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강연으로 치과 스텝들의 환호를 받았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이루어진 대가들의 강연 역시 남다른 노하우와 통찰력을 과시했다.

행사 끝자락에는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됐다. 1층 DV 부스 앞에서는 스탭들의 경품 추첨이 진행돼 1등 상품으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주어졌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는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 받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ZUMAX 현미경 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하이라이트로 펼쳐진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에서는 DV Point와 UV Booster 등과 함께 1등 상품으로 현대 제네시스 GV70이 주어졌다.

신흥은 “다양한 전시와 학술강연 외에도 DV카카오톡으로 신청받았던 DV point 회식비 지원 이벤트와 전시장 곳곳에서 동료, 선후배,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내면 선물을 주는 포토 이벤트까지 행사에 참가한 치과의사와 스탭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치과 가족들이 매년 해당 행사를 통해 더욱 풍성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신흥은 대여치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신흥은 대여치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한편 신흥은 이날 참가자들의 사전등록비 전액을 DV point로 100% 적립함과 동시에 참가자들이 등록시 선택한 기부처로 기부를 진행, 대한여성치과의사회와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각각 1,000만원과 2,000만원을 기부했다.

1층 그랜드볼룸 앞 로비 전경
1층 그랜드볼룸 앞 로비 전경
전시장 전경
전시장 전경
DVmall 멤버십 라운지 전경.
DVmall 멤버십 라운지 전경.
1층 DV 부스 앞에서 진행된 스탭 대상 경품 추첨 장면.
1층 DV 부스 앞에서 진행된 스탭 대상 경품 추첨 장면.
3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치과의사 대상 경품 추첨 장면.
3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치과의사 대상 경품 추첨 장면.
치과의사 대상 경품 1등 상품으로는 현대 제네시스 GV70이 주어졌다.
치과의사 대상 경품 1등 상품으로는 현대 제네시스 GV70이 주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