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DIO Digital Seminar 2022 개최
상태바
디오, DIO Digital Seminar 2022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의 차이를 만들다'… 디오가 알려주는 디지털 진료 방법
‘DIO Digital Seminar 2022’가 오는 7월 16일과 23일 개최된다.
‘DIO Digital Seminar 2022’가 오는 7월 16일과 23일 개최된다.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7월 16일과 23일 각각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와 서울 코엑스에서 ‘DIO Digital Seminar 2022’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계의 대세로 떠오른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부터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까지 치료 전 과정에 디지털을 접목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과 이를 이용한 진료 방법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서울프라임치과 정유석 원장은 ‘디지털 어디까지 해봤니?’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정 원장은 처음 디지털을 이용하면서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부터 디지털 덴쳐까지 개원의로 그간 쌓아온 디지털 진료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최병호 명예교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한 무치악 재건술의 A to Z에 대해 소개한다. 무치악 환자의 전악 수복 과정을 디지털로 진행하는 방법과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한 최종 보철물 제작 방법 등 디지털 무치악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목포예닮치과병원 강재석 원장은 다양한 임플란트 실패 원인과 함께 UV 임플란트를 이용한 임플란트 실패 대처법에 대해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총괄 기획한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디지털 치과 진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디오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디지털 치과 진료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