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전문 스텝 '육성'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전문 스텝 '육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스텝 교정 세미나’ 오스템 본사서 개최… 올 하반기 지방 개최 예정
오스템올소톤틱스가 백만석 원장을 초빙해 '치과스텝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스템올소톤틱스가 백만석 원장을 초빙해 '치과스텝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 15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본사에서 치과스텝 교정세미나를 개최했다.

‘닥터만 교정연구회’를 운영하고 있는 백만석 원장을 특별연자로 초빙해 진행한 이번 세미나는 총2회차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달 31일 1일차 교육에서는 ▲교정 신규 환자 내원 시 필요한 업무 ▲교정정밀진단 자료 준비(X-ray, Photo, MOD) ▲브라켓 본딩 준비 ▲브라켓에 대한 이해 등에 대한 강연이 펼쳐졌으며 지난 15일 열린 2회차 교육에서는 ▲교정용 기구의 종류 ▲리게이쳐(Ligation)·밴딩(Banding)·디본딩과 유지장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오스템올소돈틱스은 “직원 교육에 고민이 많은 치과의사들과 교정 전문 스텝으로 성장하고 싶은 치과스탭들을 위해 이번 교육과정을 기획했다”며 “올 하반기에는 지방에 소재한 치과를 대상으로 확대하는 등 치과스탭을 위한 세미나 운영을 정례화해 교정전문 치과스탭을 양성하는데 일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