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 회원 찾기 사업 집중 홍보
상태바
교정학회, 회원 찾기 사업 집중 홍보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7.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 간 전국 전동차 내 광고 진행…백승학 회장 “개원의 회원 경영환경 개선에 초점”
대한치과교정학회 7월 전국 전동차 광고 포스터 (제공=대한치과교정학회)
대한치과교정학회 7월 전국 전동차 광고 포스터 (제공=대한치과교정학회)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 이하 교정학회)와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회장 백승학 이하 봉사회)는 7월 한 달간 교정학회 회원 찾기 사업을 집중 홍보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의 개원환경 개선을 취지로, 7월 한 달 간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전동차 내 광고를 게재하는 것.

교정학회는 ‘가지런하지 않은 치열과 입모양 때문에 마스크 벗기를 주저하는 당신!!!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선생님들과 상담하세요’를 캐치프레이즈로 포스터를 제작했으며, 광고 내 QR코드를 촬영하면 바로 학회 홈페이지 ‘학회 회원 찾기’로 연결되도록 했다.

아울러 교정학회와 봉사회는 ‘학회 회원 찾기’ 홍보를 위한 신규 동영상을 제작,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방송인 박은지 씨, 연세대학교 차정열 교수, 교정학회 김영석 홍보이사가 출연해 ‘똑똑한 엄마가 교정치과 선택하는 방법’을 주제로 촬영됐다.

백승학 회장은 “이번 회원 찾기 홍보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동네 교정치과를 주로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전국 곳곳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며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교정학회는 앞으로도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 환경 개선에 방점을 두고 여러 계획들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