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이종골 'InterOss' 판매 시작
상태바
네오, 이종골 'InterOss' 판매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7.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결과로 확인된 뛰어난 이종골… 미국 Sigmagraft 社 제조
InterOss
InterOss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Sigmagraft 社에서 제조하고 있는 InterOss 제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InterOss는 특화된 기공 구조 2.0g 기준 최대 8.0cc에 이르는 차별화된 볼륨을 자랑하는 이종골이다. 또한 골이식 후에도 Bone Chip이 소실되거나 축소되지 않고 골화돼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볼륨의 축소를 효과적으로 방지해 파골 세포가 활동할 수 있는 더 넓은 기반을 제공, 신생골 형성속도와 골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아울러 InterOss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키워진 소의 뼈만 사용, 소량의 Condyle을 엄격하게 선별하는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친 고품질의 제품으로 환자에게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 이러한 원재료 선별 및 제조공정은 InterOss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InterOss의 또 다른 특징은 Pore의 거대 구조와 미세 구조의 중간 크기에 해당하는 Mesopore에 있다. InterOss에는 Mesopore가 뚜렷하게 형성돼 혈액은 물론 골세포와 성장인자 등을 빠르게 흡수한다. 여기에는 SigmaGraft 社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공정과정이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뛰어난 이종골로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네오는 “InterOss는 미국의 Sigmagraft 社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아래 생산돼 항상 예측 가능한 임상결과를 얻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가격 또한 타 제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이종골“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