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 개원의 회원 경영환경 개선에 노력”
상태바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 경영환경 개선에 노력”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7.2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학회, 지난 21일 학회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 개최
대한치과교정학회가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텡레서 교정학회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가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텡레서 교정학회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 이하 교정학회)가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텡레서 교정학회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6개 지역 교정학회 지부장, 11개 치과대학 동문회장, 13개 연구회장 그리고 9개 의과대학 및 치과병원 교정과 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2022년 정기학술대회 진행사항 ▲개원의 회원들을 위한 홍보활동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의 사업안내 ▲현안 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이날 참석한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들의 여러 이슈들에 대한 활발한 의견을 개진했으며 특히, 개원의 회원들에 대한 학회의 여러 홍보활동에 관심을 표하며 더욱 적극적이고 광범위한 홍보활동을 주문키도 했다.

한국바이오급속교정연구회 이두희 회장은 “3년여 만에 직접 얼굴 뵙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줘 감사하다”면서 “오늘 나온 여러 내용들을 살펴보니 마음이 든든하고 특히 개원의들을 위한 여러 홍보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전국 곳곳에 소외된 곳 없이 교정학회의 여러 홍보활동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애써달라”고 단체장들을 대표 의견을 전했다.

교정학회 백승학 회장은 “바쁘신 시간에도 이렇게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며, 직접 뵙고 여러 현안들의 설명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며 “오늘 행사를 통해 여러 의미 있는 의견들을 청취했으며, 이를 학회 회무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교정학회의 근간이 되는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