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잡, 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 '기여'
상태바
덴올잡, 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 '기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8.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무료 스마트 매칭 채용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도 'Up'
덴올잡
덴올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고 있는 치과 전문 채용 플랫폼 '덴올잡'이 치과계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덴올잡'의 전신은 치과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잡'으로 우수한 인력 매칭 서비스로 호평을 받으면서 치과계 대표 채용 포털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덴올이 개국하면서 '덴올잡'으로 명칭을 변경,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덴올잡'은 ‘스마트 매칭’이라는 인력 매칭 서비스를 통해 개인 회원에게는 원하는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병원 회원에게는 맞춤형 인재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접속자가 나이, 경력, 학력, 지역, 급여 등 희망 구인·구직 조건을 상세히 입력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개인 회원에게는 채용정보를, 병원 회원에게는 적합한 구직자 정보를 입력 값에 맞게 찾아 제공한다. 

시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구직자의 경우 미리보기를 보면서 이력서를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 내역이 있으면 자동으로 연동된다. 구인자인 치과도 미리보기를 보면서 채용공고를 보다 쉽고 빠르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치과를 관심 치과로 등록한 인재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하고 입사제의도 할 수 있다.

또한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과 연계한 소프트웨어, 교육, 보험청구 등 다양한 정보와 교육컨텐츠를 제공,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인자인 치과 원장 또한 치과진료에 필요한 임상지식과 치과 운영에 꼭 필요한 경영 정보를 덴올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회원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스템은 "치과계 오랜 숙원인 구인구직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덴올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과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적기에 채용하고 구직자들은 원하는 치과에 빠르게 취업할 수 있도록 맞춤형 채용 서비스와 양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