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온라인 개최
상태바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온라인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9.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오는 25일 임상 경험 풍부한 파워유저 16명 강의 진행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을 오는 2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을 오는 25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오는 25일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파워 유저와 일반 유저가 모두 참여하는 MTA ‘그랜드 유저 미팅’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20년 이후 2년만에 개최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강의에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파워유저 16명의 치과의사들이 출연해 Tube Type Appliance를 이용한 교정치료의 최신 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온라인 강의는 참가자들에게 별도 제공되는 화상회의 사이트 ‘줌(Zoom)’ 영상 송출 링크에 접속, 생방송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많은 치과의사들이 MTA를 사용하면서 MTA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그랜드 유저 미팅을 통해 MTA 관련 최신 임상사례와 정보를 얻길 바란다”며 “오스템올소돈틱스는 MTA 제2도약을 목표로 다양한 학술행사를 주관하고 해외 거래처 확대까지 적극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참가자들에게 MTA 케이스와 뷰센 치약을 증정할 방침이며 MTA와 ‘마제스티(MAJESTY)’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