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진료환경 위한 최적의 솔루션”
상태바
“스마트한 진료환경 위한 최적의 솔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9.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GAMEX 2022 성료… I-FIX 등 주력 제품라인업 선보여
현장 계약 쇄도… 전시 종료 후에도 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
덴티스가 GAMEX 2022에서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가 GAMEX 2022에서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17~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22(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골이식재, 디지털가이드, 3D프린터, 진료용 LED 등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과시했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보험적용이 가능한 미니 임플란트 ‘I-FIX’와 골이식재 ‘OVIS XENO-B’, 무통마취기 ‘데놉스(DENOPS)’ 등을 선보였다. 특히 소뼈 유래의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와 관련, 부스내 강연을 통해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의 임상 증례를 소개하면서 높은 수화력과 조작력을 통한 술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무통마취기 ‘데놉스(DENOPS)’는 손쉬운 사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GAMEX 2022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큰 관심을 끌었다.

루비스 존에서는 실링 타입의 중형 수술등 ‘M400’과 ‘M200’, 체어에 설치 가능한 소형 수술등 ‘S200’과  ‘S300’, 그리고 진료등 ‘C600’ 등의 모델을 선보였으며, 특히 체어 타입의 ‘C600’은 단 1번의 터치로 덴탈 모드와 레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모델로 참가자들의 발걸음을 이끌었다. 

디지털 존에서는 3D프린터 ‘제니스 L2’와 ‘제니스 레진’을 이용한 다양한 출력물을 선보여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원하는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는 과정을 공개했다. 구강스캐너 ‘i600’ 체험 이벤트와 함께 전시 종료 후 치과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데모 서비스까지 제공, 많은 관심을 받았다. 

투명교정장치 ‘세라핀(SERAFIN)’부스에서는 교정장치와 함께 사용 가능한 츄이, 리무버, 포밍 등 다양한 보조 장치가 전시됐다. 또한 덴티스 광고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손거울 굿즈 나눔이벤트가 진행돼 큰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도 오랄케어 존에서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닥터스 위즈덤’ 글러브 및 마스크, 필립스 소닉케어 현장 특판 등이 진행됐으며, 개원솔루션 존에서는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무료개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덴티스는 “이번 GAMEX 2022의 대 주제인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진료실 환경구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며 “참가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덴티스 전시부스는 그 어느 때보다도 활기가 넘쳤다. 방문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어지는 행사에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즐거운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