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성료
상태바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지난달 25일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 총 400여 명 시청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이 지난달 25일 개최됐다.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이 지난달 25일 개최됐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달 25일 ‘MTA(Mini Tube Appliance)’ 그랜드 유저 미팅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20년 이후 2년만에 개최됐으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온라인 강연을 총 400여 명이 시청했다.

총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 온라인 강연에서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15명의 연자가 15분에 걸친 강의를 통해 임상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흥미로운 사례 등 Tube Type Appliance를 이용한 교정치료의 최신 사례를 공유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의 김병일 대표는 “강연에 대한 호평은 물론 행사 당일 한정특판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등 당사의 교정제품들에 대한 전문의들의 확고한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오는 10월 대한치과교정학회의 학술대회에서는 Light force technology에 기반을 둔 LPA(Low Profile Appliance)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그는 “치과 교정재료 시장에서 확고부동한 위치를 잡아가고 있는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에 이어 Tube Type Appliance 시장에서도 오스템올소돈틱스의 LPA 신제품이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분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