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오는 8일 ‘GBR 세미나’ 개최
상태바
탑플란, 오는 8일 ‘GBR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 초청 ‘멤브레인’ 주제 강연… 임상사례 중심 2개 세션 진행
탑플란이 오는 8일 ‘GBR 세미나’ 개최한다.
탑플란이 오는 8일 ‘GBR 세미나’ 개최한다.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오는 8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 대강당에서 GBR(Guided Bone Regenera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로는 지난 4월과 8월 세미나에 이어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이 나서 ‘멤브레인’ 임상 내용을 중심으로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은 ‘성공적인 골재생을 위한 차폐막의 적용’, 두 번째 세션은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장기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연조직 처치’를 주제로 진행된다. 탑플란은 “강연 후 별도의 Q&A 시간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별도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석 정원은 4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사전등록을 마친 신청자들에게는 멤프레인 제품과 소정의 사은품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탑플란은 “이번 세미나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GBR 세미나”라면서 “세미나 참가자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탑플란 GBR 세미나는 김용진 원장의 명강의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낸 것으로 조사됐다. 탑플란은 “GBR 세미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탑플란 세미나에 다시 참석하고 싶다는 의견이 압도적이었으며 100점 만점에 95점을 기록한 바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