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YESDEX 2022 '참가'
상태바
메가젠, YES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풍성한 볼거리로 ‘소통의 장’ 마련
메가젠이 YESDEX 2022에서 현장구매 프로모션, 신제품 전시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젠이 YESDEX 2022에서 현장구매 프로모션, 신제품 전시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2·13일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YESDEX 2022’에 참가한다. 이번 YESDEX 2022에서 메가젠은 런칭기념 특가행사와 현장구매 프로모션, 신제품 전시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젠 부스는 제2전시장 B-001이다. 이번 전시에서 메가젠은 ▲BlueDiamond Implant, 플라즈마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 Plasma X motion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임플란트존 ▲N2 Unit Chair가 전시된 체어존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솔루션존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와 국내 유일 골내 주입식 마취기 QuickSleeper5 등이 준비된 소장비존 ▲덴탈케어 브랜드 오프리케어존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존 ▲개원상담존 ▲단독미팅룸 등으로 세분화해 메가젠의 집약된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스 방문시 존별 사은품 증정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메인인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후 4시와 13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12일 경품은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와 Plasma X motion이다.

행사 마지막날인 13일 이벤트 메인 경품은 단기간 3,000대 판매를 돌파한 N2 Unit Chair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N2 Unit Chair는 신민아 주연의 tvn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윤시윤 주연의 KBS 2TV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밖에도 양일간 매 시간 추첨이벤트로 Densah Bur Kit와 시로나 핸드피스가 준비돼 있으며 즉석 퀴즈이벤트로 백화점상품권과 스타벅스상품권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메가젠 전시부스에 방문한 뒤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메가젠 부스 방문자는 바코드 스캔만 해도 오프리케어 치약칫솔 세트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존을 방문해 상담 시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한 치아건강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R2 현장쿠폰(2hole), SCAN MATE, 메가세움 핑크, 보이는 가글(스틱), 인상재 등 약 20만 원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부스내 강연도 진행된다. 12일에는 ‘전치부 임플란트는 왜 어려울까?’를 주제로 웃는하루치과 이정삼 원장의 강연이 진행되며 13일에는 ‘우리는 세계 최고를 향해 간다’를 주제로 미르치과병원 박광범 원장이 강연에 나선다.

이어 꿈을심는치과 윤정훈 원장이 ‘Densah Bur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쉽게 하기’를 주제로 Densah Bur의 특징과 함께 증례를 통해 상악동 거상술의 단계별 Densah Bur의 활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메가젠은 “올해 마지막 국내전시회인 만큼 많은 참가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면서 “메가젠만 찾아도 나에게 이롭다는 메가젠의 전시회 슬로건처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https://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