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YEDEX 2022’ 참가
상태바
탑플란, ‘YE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가이드’ 이목 집중 기대… 오스템연구소와 공동 개발
'YESDEX 2021' 탑플란 전시부스 전경.
'YESDEX 2021' 탑플란 전시부스 전경.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오는 12일부터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에 참가한다.

탑플란은 이번 YESDEX 2022에서 자사 디지털 가이드인 ‘탑가이드(TopGuide)’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탑플란은 “‘탑가이드’는 환자의 3D CT 데이터와 구강데이터를 바탕으로 컴퓨터 모의수술을 통해 안전하고 빠른 임플란트 수술을 하게 해주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이라며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 지난해 출시된 ‘탑가이드’는 오랜 연구 임상과정을 거쳐 정확성과 유효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15초만에 UV활성화가 가능한 ‘UV Active 임플란트’도 탑플란 전시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UV Active 임플란트’는 UV를 조사하면 임플란트를 최초 출고된 픽스처의 표면상태로 원복시켜며, 이로 인해 임플란트 표면에 초친수성을 띄게 된다. 이를 통해 픽스쳐 외관에 남아 있는 각종 유기물질이 제거돼 깨끗한 표면으로 전환시킴으로써 혈액적심성이 향상된다.

탑플란은 “’UV Active 임플란트’의 이러한 뛰어난 성능은 식립된 픽스처의 골유착률을 향상시키고 신생골을 빠르게 형성해 임플란트 시술 치료기간을 단축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플란은 이번 YESDEX 2022에서 자사 임플란트 1천만 원 이상 계약자들에게 100만 원 이상의 가격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GBR 제품, 유니트체어 ‘K3’ 계약 시에도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해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임플란트 구매 상담 및 데모 체험 참여자들에게 10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권도 제공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현장 게임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탑플란은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도 직접 보고 전담 영업사원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면 성심성의껏 상담을 진행할 것”이라면서 “색다른 이벤트를 포함해 다채롭게 전시 부스를 운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