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라미네이트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스템, 라미네이트 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네이트 삭제 및 접착방법 '완전 정복'… 이승규 원장,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 주제로 열띤 강의
오스템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 세미나가 지난 6일 개최됐다.
오스템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 세미나가 지난 6일 개최됐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6일 진행된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 본사 연수센터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디렉터인 4월31일치과 이승규 원장의 진두지휘 아래 소중한치과 김태은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라미네이트 삭제 노하우와 접착 과정에 대한 열띤 강의를 펼쳤다. 

원데이 코스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커리큘럼을 ▲라미네이트 적응증 선택: 이런 증례는 피해야 한다 ▲라미네이트 삭제 방법: 라미네이트 삭제는 크라운과 다르다 ▲라미네이트 임시치아는 어떻게 만드는가? ▲절대 안 떨어지는 라미네이트 접착 방법 등으로 구성, 라미네이트 수복에 대한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라미네이트 접착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풍부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이승규 원장과 김태은 원장이 직접 실습 과정을 도우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Q&A 진행 장면.
Q&A 진행 장면.

이승규 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적응증 선택만 잘하면 예후가 좋고 기준을 가지고 삭제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치료방법"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라미네이트 삭제 방법에 보다 친숙해지고 임상실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아 연자로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규 원장의 라미네이트 세미나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내년 1월 15일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 본사 연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영업사원 또는 별도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vBmXutxSf65CiKTs5)를 통해 하면 된다.(문의: 070-4626-07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