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임플란트 회사로 탈바꿈”
상태바
사이버메드, “임플란트 회사로 탈바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2에서 양일간 라이브 및 녹화 강연… 임플란트 시스템과 디지털 솔루션 '소개'
조용석 원장의 이원 생중계 강연 장면.
조용석 원장의 이원 생중계 강연 장면.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12~13일 부산에서 개최된 YESDEX 2022에 참가, 양일간 임플란트 관련 라이브 및 녹화 강연 등을 이어 가며 임플란트 회사로의 변화를 보여줬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YESDEX 2022에서 덴탈빈 주요연자들과의 협약을 통해 ▲조용석·김세웅 원장의 '어서와 사이버메드는 처음이지?' ▲전인성 원장의 '사이버메드 임플란트, 범용성의 확장 가능성' ▲김용진 원장의 '코어원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용한 한계극복 증례 ▲나기원 원장의 'Clinical Effectiveness of intraoral scanner & printer' ▲조용석·김세웅 원장의 '상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과 immediate provisional restoration, 그리고 최종 보철물 제작 시의 연결방식 선택' 등 강연을 통해 사이버메드 임플란트 시스템과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지난 12일 Live Talk Lecture 세션에서는 22세기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이 이원 생중계로 “상악동 골증강 수술 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사이너스에서 챙겨야 할 임상팁과 코어 사이너스 키트를 소개,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함께 T강연장에서는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배은정 부회장이 '치과 3D 프린팅의 다양한 평가분석'이라는 강연을 통해 3D 프린팅 정밀도 분석 결과를 보여주면서 3D 프린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현재 사이버메드는 3D 프린터 'OnDemand 4K Printer'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배은정 부회장의 강연 장면.
배은정 부회장의 강연 장면.

전시 부스에서는 AI 기술력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OnDemand 3D 소프트웨어를 전시했다. AI 인공지능의 적용으로 CT나 파노라마 영상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진단하고, 구강스캐너로부터 획득된 정보와 자동으로 병합하는 등 진보된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을 소개했다. 아울러 3D Printer존에서는 실제 출력을 진행, 10분에 최대 70개까지 출력이 가능함을 현장에서 직접 보여주면서 진단부터 치료까지 진정한 의미의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과시했다. 사이버메드는 향후 AI 가이드 완성과 함께 4K 프린터를 연계해 실질적인 워크플로우를 완성해나갈 계획이다. 

사이버메드는 “이번 YESDEX 2022에서는 라이브 강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전시 및 프로모션으로 좋은 제품을 부산지역에서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더 눈부실 성장을 이룰 임플란트 회사 사이버메드를 믿고 지켜봐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