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투명교정 상담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투명교정 상담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0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 코스로 투명교정 환자 동의율 높이기 위한 상담 노하우 전수… 구강스캔과 어태치먼트 부착 등 실전 노하우까지!
덴티스가 오는 17일 ‘세라핀 투명교정 상담세미나- 블루라벨 코스’를 개최한다.
덴티스가 오는 17일 ‘세라핀 투명교정 상담세미나- 블루라벨 코스’를 개최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7일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세라핀 투명교정 상담세미나- 블루라벨 코스’를 개최한다. 

치과의사와 상담실장, 치과위생사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세미나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에서 주최하는 첫 투명교정 상담세미나로 국내외 투명교정시장 확대에 따른 교정 치료 트렌드의 변화를 살펴보고 개원가에서 환자의 투명교정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연자로는 이을치과 교정과 천주희 대표원장이 나서 교정치료의 흐름과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투명교정장치 ‘세라핀’을 소개하고 환자 케이스에 따른 분류와 처방전 접수가이드, 교정진료 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과 대책 등을 제시한다. 천 원장은 “장치 제작을 위한 구강스캔 방법과 어태치먼트 부착 노하우 등 치료 정에서 유용하게 적용 가능한 노하우도 전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덴티스는 “덴티스에서 첫 시도하는 세라핀 투명교정 상담세미나는 사전등록 시작부터 문의가 폭주, 1차 등록이 조기 마감됐다”며 “서울 외 지역에서도 세미나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현재 추가 세미나 일정을 검토 중에 있다. 이번 블루라벨 코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심화과정 코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수강 시 덴티스는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며 현재 2차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세미나 등록문의는 1899-2804 또는 070-4408-71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