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소아·청소년치과학』(제4판) 출간
상태바
신흥, 『소아·청소년치과학』(제4판) 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치과학 모든 내용 새롭게 집대성…볼륨·구성면에서 완성도 높여

 

대한소아치과학회가 집필하고 (주)신흥인터내셔날이 발간한 『소아·청소년치과학』 제4판이 각종 최신 술식과 최근 경향을 반영, 보완해 새롭게 선보였다.

『소아·청소년치과학』 제4판은 그간 학회에서 주관해 발간한 교과서를 근거로 하여 소아청소년치과 분야의 최근 지식과 임상 술식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제4판은 지난 3판에 3개 Section의 7개 장을 추가 보완해, 12Section 39장, 총 720페이지에 이르는 등 볼륨과 구성면에서 완성도를 높이며 '소아치과학'의 모든 내용이 새롭게 집대성됐다.

특히 『소아·청소년치과학』 제4판은 각종 데이터를 최신화했으며, 도해서 수준으로 사진과 그림을 풍부하게 수록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어린이 및 청소년 시기 치아우식증의 예방과 처치, 청소년의 수복치료, 행동조절, 교합의 발육과 유도, 장애인 치과학 등 앞으로 소아치과학 분야에서 더욱 비중이 커지고 미래를 선도해 나가야 할 분야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보강했다.

『소아·청소년치과학』 제4판은 학부 과정 수준부터 전문의 과정 수준에 이르는 전 내용을 총 망라하여, 소아청소년치과학을 공부하는 학부생과 전공의 그리고 임상의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또한 소아 및 청소년의 구강 건강관리의 지침서로서 확실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가는 9만원이며, 구입문의는 02)6366-202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