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KDX서 ‘차세대 보철시스템’ 공개
상태바
네오, KDX서 ‘차세대 보철시스템’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존과 데모존 별도 운영… 2022년 '대단원의 막' 성공적 마무리
네오 부스 전경.
네오 부스 전경.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7일~18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제6회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22)에 참가, 2022년 대단원의 막을 성공적으로 장식했다.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KDX 2022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전시인 만큼 치과인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이 양일간 진행됐으며 그 외 다채로운 경품 행사까지 배우고 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였다.

이번 KDX 2022에서 네오는 ▲신제품 ▲상품 ▲투명교정 ▲디지털 ▲바로가이드 ▲개원상담 등 전시부스를 세분화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울러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 즐거움을 더했으며 네오의 인기상품 애니체크와 네오피스를 포함해 다양한 제·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룰렛 이벤트 장면.
룰렛 이벤트 장면.

또한 KDX 2022에서 RAY와 양사 협약을 통해 ‘RAYFaceScan’을 런칭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라인업을 강화,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KDX 2022에서 공개하기로 한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 i Temp’를 위한 신제품존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존도 별도로 운영, 큰 호응을 얻었으며 Chair와 CT 부스에서는 인체공학적 설계시스템으로 환자와 술자에게 모두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니트체어인 ‘NEO Chair M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네오는 “이번 KDX 2022에서는 행사 양일 동안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네오 전시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고급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커피쿠폰 증정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시장에 활기를 북돋았다”며 “전시장 내 휴게공간까지 마련 따뜻한 커피 등을 제공하면서 네오 부스 방문객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고 평가했다. 

허영구 대표의 강연 장면.
허영구 대표의 강연 장면.

한편 네오는 이번 KDX 2022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네오를 통해 등록한 약 1,000명의 치과의사들에게 입장료 면제와 함께 추가 경품권을 증정하는 등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허영구 대표는 지난 18일 KDX 2022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차세대 보철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