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인기몰이
상태바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인기몰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2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맛과 향∙구강 자극도' 등 사용자 만족도 높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판매하고 있는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이 인기몰이 중이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오스템은 "얼마 전 시행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맛과 향, 구강 자극도까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우수한 살균력과 뛰어난 착색방지 효과로 치과의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진행된 테스트 결과로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도 우수한 것으로 확인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인체에 유해한 타르색소와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구강점막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 감미제를 함유, 기존 구강소독제의 쓴 맛과 향을 개선했다. 실제 치과 내방객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대부분이 타 제품보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의 맛과 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구강자극도는 훨씬 적다고 답변했다. 

클로르헥시딘액은 감염방지 효과가 매우 뛰어나 임플란트 수술 시 많이 사용되지만 장시간 사용할 경우 치아변색을 일으키는 단점이 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국내 최초로 치아변색 방지기술인 ‘TSP(Tooth Staining Prevention System)’를 적용, 기존 제품 대비 치아변색 부작용을 30% 이상 개선했다. 

또한 외부 기관에 살균능 평가를 의뢰한 결과, 구강질환의 주요 균주인 P.gingivalis, S.mutans, S.aureus, E.coil에 대해 99.9%의 살균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템은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유해균을 99% 이상 살균해주고 Chlorthexidine 성분이 코로나19 감염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치과뿐만 아니라 이비인후과에서도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구강소독제의 가장 큰 부작용인 치아변색과 맛, 자극도 등을 크게 개선해 한 단계 진화된 구강소독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제품영상보기 https://www.denall.com/vod/play?id=2625) 관련 문의는 070-4394-804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