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
상태바
“약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III Implant, Soft Bone에 특화된 Fixture 디자인… 안정적인 식립 ‘가능’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의 ‘UFIII Implant’가 약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으로 인기다. 

UFIII Implant(왼쪽)와 UFII Implant 비교.
UFIII Implant(왼쪽)와 UFII Implant 비교.

‘UFIII Implant’는 Soft Bone에 특화된 Fixture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을 위한 요소를 모두 갖췄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Taper Body는 인접치 간섭을 피하고 안정적인 식립을 가능케한다.

또한 더 길고 날카로워진 Edge 형상의 Cutting Edge는 Under Drilling에서도 쉽게 Self-tapping이 이루어질 정도로 기능이 향상됨과 동시에 최적의 식립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Wide Thread Pitch로 Soft Bone에서 초기 고정력을 보다 증진시킬 수 있고 상악동 케이스에서도 안정적인 고정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직경에 따라 Drilling 프로토콜을 기존대비 1~4단계까지 축소할 수 있으며 이는 수술시간 및 체어타임을 단축시켜 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디오 기술연구소 박상오 이사는 “심플하고 파워풀한 UFII와 약한 골질에서도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을 보여주는 UFIII를 함께 사용한다면 모든 적응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운 케이스에서도 편리하게 진료할 수 있는 임플란트 솔루션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