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서울에서도 ‘상악동 세미나’
상태바
사이버메드, 서울에서도 ‘상악동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석 원장 초빙 핸즈온 세미나 ‘진행’… “연이은 매진으로 지속 개최 예정”
조용석 원장의 강연 장면.
조용석 원장의 강연 장면.

지난 1월부터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라는 대주제로 22세기서울치과병원 조용석 원장과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22일 덴탈빈 연수원에서 상악동골증강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Core Sinus Kit의 경우 Soft Bone과 Normal Bone에 따라 Drill 구분이 Kit 상판에 표기돼 있어 개원을 막 시작한 초심자들도 손쉽게 적응이 가능하며 잔존골이 3mm 이하인 경우도 Crestal로 접근하는 경우가 두드러지면서 Stopper의 경우도 2mm부터 구성이 시작되고 flapless로 수술할 때도 12mm까지 Stopper가 준비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Kit는 수압거상 상악동골증강술을 위해 Hydro Membrane Lifter Tip이 N(Normal)과 I(Immediate)로 구성돼 있고 물이 새지 않으며 정확하게 밀착돼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I type은 밀착력이 우수해 즉시 식립을 하거나 본이 불규칙할 때 물이 새지 않게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Kit의 상판을 열면 하판에는 Membrane Seperator과 Bone Packer, Funnel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Crestal Approach의 경우 Bone Packe 와 Crestal용 Funnel tip을 이용할 수 있다.

사이버메드의 Bone Funnel의 경우 각도를 조절해 고정할 수 있는 Funnel이라는 점에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추가로 기계적 박리가 필요할 경우 Depth gauge을 이용해 작은 Hole 형성시에도 2차적 박리를 도모할 수 있다. 

Lateral의 경우 Carbide bur을 이용해 초기 Window 를 따내고 Membrane이 비치기 시작하면 같은 직경의 Diamond bur로 마무리를 하면 안전하게 Window 형성이 가능하다. Window를 따내는 방식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직경 6mm의 bur도 구성돼 있어 주변을 갈아내는 쉬운 방법을 채택, 기존에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한 술식을 좀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

조용석 원장은 “이전까지만 해도 임플란트 부문에서는 사이버메드의 인지도가 높지 않았지만 지난해부터 자문의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 전시회 및 심포지엄 참여, 온‧오프라인 세미나 확대 등으로 사이버메드의 높아진 인지도를 체감하고 있다. 특히 연이은 세미나 매진으로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얼마나 큰지 확인하게 된다“면서 “사이버메드는 전세계 가장 많이 배포된 진단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AI와 접목된 소프트웨어 개발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 진행되는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용석 원장을 필두로 한 사이버메드의 상악동골증강술 세미나는 앞으로도 일산과 서울, 수원, 부산, 대전 등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등록비는 3만 원으로 등록 시 COREOSS Bone 0.15g 2EA 또는 Membrane 15X20 1ea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