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Conference & A.T.C 2023 성료!
상태바
신흥, DV Conference & A.T.C 2023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이 있는 강연과 풍성한 전시로 참가자들 ‘대만족’… 유기영 원장 '샤인학술상' 수상
DV Conference & A.T.C 2023이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DV Conference & A.T.C 2023이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신흥이 개최한 제17회 DV Conference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이하 A.T.C 2023)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는 COEX 1층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DV Conference가 개최된 그랜드볼룸에서는 ‘The Way’라는 주제로 깊이 있는 강연이 이어졌다. 각 임상치료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요점만 집어낸 ‘Basic Class’, 대가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Masterclass’, 중년 교정치료의 A to Z를 설명하는 ‘Orthodontic Class’로 나뉘어 진행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강연 중간에는 제11회 샤인학술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샤인학술상은 지난 1년 간 우수한 학술활동을 보여준 유기영 원장에게 돌아갔다. 유기영 원장은 제18회 DV Conference 특별 연자로 초청됐으며 1,20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A.T.C 2023은 ‘Unpack Peri-implantitis: 임플란트 주위염의 시대를 준비하라!‘는 주제로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오후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주위염의 케이스를 담은 Live Surgery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Live Surgery 장면.
Live Surgery 장면.

A.T.C 2023 등록자들에게 제공된 임플란트 주위염 알고리즘을 담은 ‘플로우 차트’ 역시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자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가성비 넘치는 힐링 어버트먼트,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DV Conference와 A.T.C 2023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는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COEX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의 홍보부스도 운영됐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신흥은 “예상했던 인원보다 더 많은 이들이 방문해줘 너무 감사드린다”며 “오는 6월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