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다양한 '사전등록' 혜택!
상태바
DV Space World, 다양한 '사전등록' 혜택!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강연 사전등록자 대상 호텔 숙박&조식 패키지 경품 등 '제공'
'2023 DV Space World'에 사전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3 DV Space World'에 사전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6월 10·11일 양일간 COEX 코엑스 그랜드볼룸, 아셈불룸, 오디토리움 등에서 개최되는 '2023 DV Space World'에 사전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학술강연 유료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3차례에 걸쳐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차 경품추첨은 많은 이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지난 3일 진행됐다. 그랜드하얏트서울 숙박&조식패키지가 2명에게 주어졌으며 당첨자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경품 추첨은 오는 21일까지 등록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추첨된다. 당첨되지 않은 학술강연 유료 사전등록자는 다음 차수 경품 추첨에 자동응모돼 먼저 등록할수록 유리하다.

또한 학술강연 유료 사전등록자가 오는 6월 10일 오후 4시 또는 11일 오후 3시까지 전시 행사장에 방문하면 추가 사은품이 지급된다. DV Space World 첫 참가자에게는 명품 기구의 대명사 Hu-Friedy 하모니 스케일러&큐렛 교환권을, 2년 연속 참가자에게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종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의 경우 DVmall 가격 기준 33만 원대라 파격적인 혜택이다. 해당 교환권은 DVmall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가로 6월 10일, 11일 행사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양일 간 각각 진행되며 치과의사 경품으로는 유니트 체어 G3, DV Point, 아이패드 등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치과위생사, 스탭 대상으로는 11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신흥은 “지난해 처음 개최된 DV Space World가 큰 사랑을 받아 이번에도 참가자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3 DV Space World' 학술강연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3만 원, 스탭 1만 원이며, 학술강연 사전등록자는 전시장 관람이 무료이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하면 되며 사전등록비는 행사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