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IDEX 2023서 신제품 '대거' 출격!
상태바
덴티스, SIDEX 2023서 신제품 '대거' 출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VIS CHAIR 런칭쇼 등 다양한 신제품 '공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역대 최대 경품으로 기대감 'UP'
'SIDEX 2023' 덴티스 부스
'SIDEX 2023' 덴티스 부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6~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3’ 출격 준비를 모두 마쳤다.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SIDEX 2023에서 덴티스는 새로운 유니트체어 ‘LUVIS CHAIR’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경품으로도 제공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으로는 유니트체어 ‘LUVIS CHAIR’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 ▲임플란트 가이드 ‘SQ Mini Guide kit’ ▲디지털 보철 ‘Safe Fit’ ▲3D프린터 ‘Zenith 8K’의 실물을 공개한다. 덴티스는 지난 2일 신제품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출시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가운데 이번 SIDEX 2023를 통해 직접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SIDEX 2023에서 진행되는 런칭쇼에서는 ‘LUVIS CHAIR’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커팅식과 함께 약 3천만 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추첨이 열릴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27·28일 양일간 개최되며 사전계약 및 현장계약 시 경품권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자를 추첨한다.  

덴티스는 “스탬프투어 이벤트와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 등 부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역대 최대 부스로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덴티스 부스에서 치과진료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