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특별 프로모션 '준비 중'
상태바
DV Space World, 특별 프로모션 '준비 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역대급 명품기구 대제전 '예정'… 회식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

신흥이 오는 10~11일 COEX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하는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특별한 DV World 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흥이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특별한 DV World 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흥이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특별한 DV World 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장 먼저 눈 여겨 볼 것은 기구 대제전 프로모션이다. Hu-Friedy, Directa, YDM 등 명품 기구들이 역대급 1+1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은 DVmall에서 개최된 온라인 전시마다 매출 10위 안에 들었던 아이템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명품 기구의 대명사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Everedge 2.0 큐렛, Directa 사의 Luxator, YDM의 Automatic Crown Remover set, 일반 Elevator, LM사의 큐렛, 스케일러, 레진 기구 모두 1+1 증정을 한다. 특히 파격적인 세일이 없는 Hu-Friedy와 YDM의 최초 1+1 할인인 만큼 놓쳐서는 안될 혜택이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힐링어버트먼트 100개를 증정한다.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로 만든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 S-Oss도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인상채득과 바이트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도 프로모션가로 제공된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2023 DV Space World Seoul 조직위원장인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이 집약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DVmall의 가성비 최고 글러브인 마이크로서저리 수술용 글러브는 2박스 구매 시 GSB 라텍스 글러브 레몬 그린을 6박스 증정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Zumax 현미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구매 시 200만 원 상당의 렌즈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Zumax 현장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미경 부스에서 현미경 상담을 받은 후 제공된 응모권을 부스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일요일 현장경품 1등 상품으로는 유니트체어 Taurus G3 제품이 제공되며 유니트체어 구매자는 무통마취기 i-ject 빌트인제품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체어와 CT를 계약하는 신규고객 한정으로 Intraoral Sensor를 VitaScan Nano Easy로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Damon Patient Kit도 전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Damon Patient Kit는 부위별 낱개 1set 포장으로 1명의 환자용으로 제작돼 더욱 실용적이며 술자 역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완벽 솔루션이다.

DMG Icon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Icon은 치아절삭 없이 화이트 스팟을 치료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30% 할인 특가를 진행하며 구매 시 치과방문 교육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신제품 AHL 충전용 G.I 시멘트 AHfil(전치부용), AHfil+(전/구치부용) 부스도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개최한 제17회 DV Conference &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에서 처음 선보인 AHfil, AHfil+는 자연치와 가장 유사한 색조로 제조돼 G.I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심미성을 보여주는 완성형 충전 G.I 시멘트이다. 이번 행사에서 MANI Bur와 연계한 신제품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3 DV Space World Seoul만을 위한 회식비지원 이벤트로 한창이다. 회식 참석자 중 2023 DV Space World Seoul에 등록하고 덴탈비타민 아이디를 소지한 치과의사에게는 회식비 지원금이 증정된다. 5명 이상 모임 시에는 1인당 3만P, 10명 이상인 경우는 1인당 5만P를 증정하며 최대 100만P까지 지원한다.

한편 2023 DV Space World Seoul 사전등록이 곧 마감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하고 있다. 학술강의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3만원, 스탭 1만원이다. 전시장 관람만 할 경우 사전등록비는 무료다.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되며 향후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