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 부산' 성황
상태바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 부산'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글로벌시장 사로잡은 ‘DIOnavi. Full Arch’ 최신 임상노하우 공개
'2023년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이 부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3년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이 부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10일 부산 센텀 본사에서 2023년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을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DIOnavi. Full Arch User Meeting’은 임플란트 수술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무치악 환자 재건 임플란트 솔루션의 실전 임상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리고 올해 지난 4일 펼쳐진 서울 미팅에 이어 부산에서도 유저미팅을 개최, 한층 더 다양해진 실전 임상케이스와 연자들의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이번 유저미팅에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세계적인 석학이자 ‘디오나비 풀아치’의 개발자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최병호 명예교수를 비롯해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원장, 뉴튼치과병원 손현락 원장 등 임상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이 ‘디오나비 풀아치’를 활용한 임상증례를 발표하고 참석한 유저들과 함께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DIOnavi. Full Arch & Cementless Prosthetics'라는 주제 아래 펼쳐진 최병호 명예교수의 특별강연은 Cementless 보철의 장점 소개와 함께 ‘디오나비 풀아치’에 대한 평소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덴탈비서 김민애 대표는 환자 재진관리를 통해 치과경영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 디오나비 풀아치가 기술력뿐아니라 치과경영 측면에서도 큰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디오 치과솔루션서비스본부 최강준 본부장은 “올해 개최한 유저미팅을 통해 디오나비 풀아치의 다양한 임상 활용도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재차 확인하고 유저들의 신뢰를 한층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