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Seoul… “올해도 초대박”
상태바
DV Space World Seoul… “올해도 초대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의 68년 노하우 담긴 최대 규모 DV World… 국내외 파트너사와 함께한 DV나이트도 '개최'
테이프커팅식 장면.
테이프커팅식 장면.

DV파트너즈가 개최하고 신흥이 후원하는 ‘2023 DV Space World Seoul’이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막을 올려 1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행사 첫날부터 참가자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DV World의 명성을 재확인 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이 특히 많이 찾은 곳은 Hu-Friedy 부스였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Hu-Friedy의 1+1 파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다 보니 많은 참가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었다. 2년 연속 참가자들에게는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을 증정해 13가지 중 어떤 포셉을 결정할 지 선택하려고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외에도 YDM, LM 등 명품기구의 드문 1+1 할인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기구 부스를 찾는 발길이 이어졌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는 6월 초에 런칭한 신제품 S-Oss를 찾는 참가자들로 줄을 이었다. S-Oss는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로 만든 순수 Cancellous 이종골이식재로 큰 관심을 받았다. SIS Bite Impression Coping 프로모션 역시 상담하는 참가자들이 많았다.

2층 아셈볼룸에서는 박찬진, 조리라 교수의 특별강연이 열렸다. 가철성 보철의 임상 고민을 하루만에 심층적으로 다루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는 평이다. 보험청구 등 치과운영에 도움이 되는 강연은 스탭도 함께 들을 수 있어 스탭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한 대가들의 강연 역시 알찬 노하우와 남다른 통찰력으로 호평이 이어졌다.

3층 오디토리움 강연 장면.
3층 오디토리움 강연 장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기 위해 사전등록비를 전액 기부하는 기부금 전달식도 개최돼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500만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난 금액으로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났음을 보여줬다.

행사 양일 끝자락에는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1층 DV 부스 앞에서는 스탭들의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3층 오디토리움에서는 현미경 부스에서 상담받은 참가자들을 상대로 ZUMAX 현미경 추첨행사가 진행됐으며 이어 하이라이트인 치과의사 상대의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돼 DV Point뿐만 아니라 신흥의 명품 유니트 체어 Taurus G3 등 굵직한 상품들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1등 경품 당첨자는 신흥의 명품 유니트체어 Taurus G3를 받았다.
1등 경품 당첨자는 신흥의 명품 유니트체어 Taurus G3를 받았다.

행사 첫날인 10일 저녁에는 신라스테이 삼성점에서 DV 나이트가 개최했다. 국내외 파트너사들을 환영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자리로 2023 DV Space World Seoul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면서 신뢰와 친목을 다졌다.

마지막 날인 11일 오후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치과의사들이 치선기 오디션을 치뤘다. 오디션 결과는 추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친목을 다지는 DV 나이트는 행사 첫날 개최됐다.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친목을 다지는 DV 나이트는 행사 첫날 개최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023 DV Space World에 참여한 A 원장은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증정이 대박”이라며 “다음 행사에도 꼭 참가하겠다”고 흥겨워했다. 

신흥은 “몇 달 간 절치부심해 준비한 행사가 치과가족 여러분들께 광범위한 유익함과 즐거움을 준 것 같다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장 전경
행사장 전경
전시장 입구
전시장 입구
전시장 전경
전시장 전경
휴게라운지
휴게라운지
ZUMAX 현미경 당첨자
ZUMAX 현미경 당첨자
대여치 기부금전달식 장면.
대여치 기부금전달식 장면.
신흥연송학술재단 기부금전달식 장면.
신흥연송학술재단 기부금전달식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