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뷰티스라이트'… "사용만족도 88%"
상태바
치아미백 '뷰티스라이트'… "사용만족도 88%"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출력세기 통해 단시간 '미백효과' 극대화… "오스템 개발 뷰티스15 미백제와 시너지 효과"

심미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치아미백 광조사기 ‘뷰티스라이트’가 각광받고 있다.  빠른 시간 내 확실한 미백효과를 전달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뷰티스라이트(왼쪽)와 뷰티스15.
뷰티스라이트(왼쪽)와 뷰티스15.

뷰티스라이트는 고강도 Blue LED를 조사해 치아미백 효과를 향상시키며 무제한 사용가능 램프도 장착해 경제적인 부분까지 고려한 전문가용 치아미백 광조사기이다. 착색된 치아에 미백제 도포 후 뷰티스라이트를 조사해 자유라디칼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제 도포 후 타사 제품보다 높은 출력세기인 150~220mW/㎠로 빛을 조사해 빠른 미백효과를 기대할 있다. 안전한 가시광선 파장대(420~520nm)를 유지해 부작용 가능성도 낮췄다.

술자 편의성도 높였다. 360도 회전바퀴를 장착해 이동이 용이하며 출력세기도 직관적으로 강, 중, 약 3단계로 나눴다. 출력시간도 5분 단위로 세부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발열방지 쿨링 가이드(실리콘)로 미백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도 보완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였다.

지난해 말 기준 사용거래처 대상 방문설문조사 결과 불만족 없이 사용자 88%가 만족 또는 매우 만족에 응답했으며 추천 의사도 88%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오스템은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발맞춰 '뷰티스15' 미백제 구입 시 뷰티스라이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뷰티스15'는 식약처 허가기준인 15% 과산화수소와 특수활성제로 구성된 듀얼 시린지 타입의 전문가용 미백제다. 지각과민 방지제를 함유해 미백치료 시 시림증상을 최소화해 임상조사에서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다.

오스템은 "치아미백에 최적화·특성화된 뷰티스라이트 광선은 뷰티스15 미백제의 특수활성제와 반응해 자유라디칼 생성을 극대화한다"며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하루에 1시간 원데이 치아미백 치료를 통해 심미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