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특집 온라인 세미나로 무더위 타파”
상태바
“여름특집 온라인 세미나로 무더위 타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여름특집방송 편성… 놓쳤던 강의 다시 볼 수 있는 단 1번의 '기회'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총 17명의 연자진과 23편의 케이스 한 자리에
메가젠이 온라인으로 여름특집방송을 편성,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젠이 온라인으로 여름특집방송을 편성,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여름특집방송을 편성,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젠은 “다시보기 없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 특성상 재방송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이 있어 보다 많은 이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휴가시즌에 특집방송 편성을 결정했다”며 “다년간 휴가시즌을 함께해온 기획인 만큼 편성 확정 전부터 강의명과 상세일정 등 문의가 쇄도, 이번 편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무더위를 극복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란 타이틀 아래 올 상반기 방영됐던 온라인 세미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편성은 ▲Live Surgery ▲Case discussion ▲치의신보TV 라이브 세미나 등 매회 신기록을 갱신했던 메가젠의 대표 온라인 세미나 강의로 구성됐으며 총 17명의 연자진과 23편의 케이스를 한 자리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 7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유튜브로 방송되고 있는 'Live Surgery'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도 이번 편성에 포함돼 관심이 뜨겁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가 38년 임상적 지견을 바탕으로 혼란스러운 부분을 가려내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나누기 위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에서는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난케이스 극복과 임상 관련 노하우 공유로 매회 다시보기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메가젠의 대표 세미나 강의로 꼽히는 'Case discussion'은 지난 2019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5년 동안 총 32명의 연자와 200편 이상의 방송을 진행, 다시보기에서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다.

Case discussion은 매회 임상에 필요한 유용한 강의 진행 및 1가지 테마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임상케이스로 호평받고 있으며 PC와 Mobile 등을 활용해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어 치과계에서 화요일을 대표하는 세미나 강의로 자리잡았다. 

지난 2021년부터 현재까지 총 23편에 걸쳐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해오면서 매회 새로운 주제와 강의로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치의신보TV 라이브 세미나'는 애초 500명이던 사전등록 인원을 600명까지 확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번 여름특집 편성을 통해 세미나 강의에 참여하지 못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메가젠은 “휴가시즌에 맞춰 여름특집방송을 실속있게 편성, 임상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심도깊게 다룬 세미나 강의들로 준비했다. 유명 연자들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면서 “오는 9월부터는 더욱 새롭고 다양한 주제와 강력한 라인업의 연자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젠의 여름특집방송은 내달 1일부터 31일 자정까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 및 상세링크(imegagen.com/live/seminar)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