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 구강보건정책 등 연구과제 ‘공모’
상태바
정책연, 구강보건정책 등 연구과제 ‘공모’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치 정책역량강화 위해 오는 8월 18일까지 서류 접수… 건치 및 정책연 회원 대상
건치 정책연 카페 메인화면.
건치 정책연 카페 메인화면.

건강사회를위한치과의사회(이하 건치) 구강보건정책연구회(회장 류재인 이하 정책연)가 건치 정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과제를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8일 오후 2시까지 공모한다.

연구과제 공모 분야는 구강건강불평등 개선, 취약계층 무료진료, 치과의료 보장성강화 등 구강보건정책 및 건치지부의 정책역량강화를 위한 정책간담회 등으로 기타 건치와 부합하는 연구주제면 공모가 가능하다.

연구비 및 연구기간은 구강보건정책의 경우 100∼300만 원(6개월), 지부 정책간담회는 50만 원(2회 강연)이며 기타 연구주제에 따라 300만 원 이내의 연구비가 지급된다.

건치 또는 정책연 회원이면 누구나 연구과제에 공모할 수 있으며, 정책연 카페(https://cafe.naver.com/policyteam)에서 ▲연구과제 수요조사 제안서 ▲개인정보 공개·활용 동의서 등을 다운받아 서류작성 후 정책연 이메일(gunchi@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정책연 류재인 회장은 “정책연은 매년 건치와 정책연 회원들을 대상으로 건치와 건치지부의 정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과제를 공모하고 있다"며 “정책연 연구과제 선발평가위원회에서 연구제안서 심의 및 평가를 통해 최종 연구과제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정된 연구과제는 연구기관 및 연구책임자에게 개별통보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정책연(02-588-69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