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23 Asia Damon Forum ‘성료’
상태바
신흥, 2023 Asia Damon Forum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 만에 서울서 ‘개최’… 국내외 유명 연자 ‘총집합’
Asia Damon Forum이 12년만에 서울에서 개최됐다.
Asia Damon Forum이 12년만에 서울에서 개최됐다.

2023 Asia Damon Forum이 지난 2~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Asia Damon Forum’은 매회 전 세계 유명 연자를 초청, 아시아 지역 사용자를 위해 Damon System의 최신 테크닉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임상적용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는 국제 학술행사이다.

신흥에서는 ‘Damon User Group’과 함께 매년 ‘Damon Symposium’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12년만에 서울에서 ‘Asia Damon Forum’으로 개최됐다.

이번 Asia Damon Forum에서는 해외 연자 2명과 국내 연자 6명이 Damon System의 과거와 현재를 되짚어보고 미래를 논하는 강연을 펼쳤다. 연자들은 이날 강연을 통해 Damon System 사용 시 까다로운 케이스에 대한 임상 노하우와 함께 최신 디지털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

강연장밖 전경.
강연장밖 전경.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우수한 심미성을 인정받고 있는 Damon Clear와 새로 개선된 Damon Q2 브라켓 등 다양한 교정재료들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선을 보였다.

행사 마지막날에는 레스케이프호텔의 협찬으로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돼 총 5명에게 레스케이프호텔 스위트룸 패키지가 제공됐다. 

신흥은 “국제행사에 걸맞게 많은 외국 청중들이 방문했다”며 “내년에는 Damon Symposium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교정학술대회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강연 장면.
강연 장면.
강연 장면2
강연 장면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