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오스타민D' 견본품 무료 제공
상태바
오스템, '오스타민D' 견본품 무료 제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 신청 치과 대상 이벤트… “비타민D3 2,000IU 함유 등 필수 영향보충제 부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임플란트 수술 환자를 위해 출시한 ‘오스타민D(Osstamin D)' 견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을 도와줄 수 있는 영양보충제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기 위함이다.

오스템이 임플란트 수술 환자를 위해 출시한 ‘오스타민D(Osstamin D)' 견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템이 임플란트 수술 환자를 위해 출시한 ‘오스타민D(Osstamin D)' 견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템에 따르면 성공적인 뼈 이식과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보조요법으로 사용되는 오스타민D 샘플은 신청만 하면 치과당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1일 1회 복용만으로도 임플란트 실패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보조제로 치과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오스타민D는 비타민D3를 통해 골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칼슘과 인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잇몸 치조골 건강 역시 골의 범주에 포함돼 비타민3가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각종 논문자료에서도 혈중 비타민D3 농도는 임플란트 수술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골자의 내용이 담겨 있다. 미국 임상내분비대사학회는 학회지를 통해 혈중 비타민D3 농도를 권장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성인 기준 매일 2,000IU 수준의 비타민D3 복용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담기도 했다.

오스타민D는 비타민D3가 최적 함량인 2,000IU가 함유돼 있으며 골 형성 및 유해산소로부터 골을 보호해 주는 망간과 신경 및 근육기능 유지 시 필요한 마그네슘 등의 유효성분도 포함돼 있다.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 시 부담도 적은 편이다.

오스타민D 견본품은 해당 페이지(https://forms.gle/gjpL5ttrvT1L1iUD8)를 통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오스템은 "오스타민D는 스위스산 고품질 비타민D3를 원료로 사용해 임플란트수술 전후 환자들에게 필수적인 영양보충제로 부상하고 있다"며 "오스템 구강건강연구소에서 개발한 오스타민D 견본품 신청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