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GAMEX에서 2천만원 경품 쏜다!
상태바
메가젠, GAMEX에서 2천만원 경품 쏜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24일 양일간 ‘BLUEDIAMOND X ARi® ExCon’ 이벤트… 방문만 해도 20만원 상당 ‘프로모션’ 진행
메가젠이 GAMEX에서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메가젠이 GAMEX에서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는 2023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3)에 참가한다. 

메가젠 부스는 3층 C홀 229, 329, 429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참여형 전시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살펴보고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임플란트와 신제품 핸즈온 부스를 강화해 운영한다.

또한 아이템별로 효율적인 관람이 가능하도록 부스를 관람과 체험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체어존 ▲소장비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세분화해 운영, 파격 프로모션 및 각 존별로 맞춤형 상담과 약 2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핸즈온에서는 임플란트 ARi®와 BLUEDIAMOND IMPLANT, 신제품 MegGyver Kit, 디지털덴티스트리 필수품 R2 STUDIO Q 등을 만나볼 수 있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한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어 치과계 혁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기간 500개소 판매돌파로 신기록을 갱신 중인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는 전시회 전부터 핸즈온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GAMEX 2023의 필수방문존으로 꼽히고 있다.

타제품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BLUEDIAMOND IMPLANT는 새로운 보철옵션인 Bridge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Abutment의 80%까지 보완 가능해 모든 Case 대응이 가능해져 핸즈온에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BLUEDIAMOND IMPLANT는 어떠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고정력 확보와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고 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 적용으로 강한 골융합, 안전성과 균일한 골성장을 보장해 치과계의 관심이 뜨겁다. 

GAMEX 202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egGyver Kit도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나의 Kit로 Implant 파절, Abutment 파절, Screw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1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구성된 MegGyver Kit는 폭 넓은 호환성과 세밀한 구성,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호평받고 있다.

메가젠만의 독자적인 ‘매직 그립’으로 술자가 1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는 MegGyver Kit는 ‘원샷 원킬’ 솔루션으로 어떤 응급상황도 5분 CUT으로 손쉽게 문제해결이 가능해 핸즈온과 함께 높은 현장계약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덴티스트리의 필수장비로 각광받고 있는 ‘CT 그 이상의 진화 Work station!’ R2 STUDIO Q도 주목할만하다. CT, Facial Scan에서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로 동시에 채득이 가능한 R2 STUDIO Q는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가상환자)를 통한 오차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으로 ‘예측이 가능하고 계획한 대로 이뤄진다’는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어 전시기간 동안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메가젠은 “이들 4종 핸즈온 시 이벤트 경품당첨의 기회도 누릴 수 있고 4종 핸즈온을 모두 완료하면 당첨확률도 4배로 올라간다”며 “원하는 이벤트 시간을 다수로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 및 응모가 함께 진행돼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5시, 24일 오후 2시와 4시에 진행된다. 경품은 총 2,000만원 상당으로 ▲N2 Unit Chair 풀옵션 ▲C10 3D Printer ▲시로나핸드피스 ▲ISQⅠ ▲백화점상품권(30만원) ▲스타벅스상품권 등 인기 제품으로 전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2관절 헤드레스트로 하악·상악·유아·휠체어 등 다양하고 정밀한 포지셔닝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술자와 환자에게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 개원가 필수품으로 꼽히는 N2 Unit Chair는 지난 전시회 때마다 경품추첨 시 뜨거운 반응과 인파로 그 인기를 실감케 하는 메가젠의 핫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유익한 내용의 강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일간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에 디지털 더하기’를 주제로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의 구강스캐너 핸즈온이 마련돼 있으며 오는 24일에는 ‘개발자에게 직접 듣는 ARi® 특강! 어려운 상악전치부 임플란트를 쉽게 해결하기’를 주제로 대구미르치과병원 박광범 원장의 강연도 준비돼 있어 전시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메가젠의 집약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시존으로 준비에 만전을 가하고 있으며 체험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GAMEX 2023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과 쿠폰북 경품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젠의 제품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메가젠 카카오톡 채널추가로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