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DV’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Fall in DV’ 경품 이벤트 진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Point 1,000만P 적립권 등 푸짐한 경품 ‘가득’

신흥이 지난 9월 4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DVmall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흥이 DVmall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흥이 DVmall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권은 Fall in DV 행사기간 동안 전시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1장이 발행된다. 응모권 추가 지급의 경우 ▲재료 누적 구매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 1장 ▲유니트체어 등 기계장비 구매 시 1대 당 1장 ▲주식 증정 적립권(1,000만P, 1,800만P, 3,400만P) 구매 시 권당 1장을 추가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행사 종료 2주 뒤에 일괄로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DV Point 적립권 1,000만P(1명) ▲J.Morita Tri Auto ZX Ⅱ(1명) ▲Woodpecker Endo Motor(5명) ▲COXO Implant Handpiece(10명) ▲레스케이프호텔 숙박권 패키지(5명) 등이 준비돼 있다. 경품이벤트 당첨자는 DVmall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더욱 풍성해진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Fall in DV에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DVmall은 당초 Fall in DV 종료일인 10월 2일이 대체휴무로 진행됨에 따라 오는 10월 4일까지로 기간을 연장했다. Fall in DV와 경품추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게시판 또는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