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Primescan Connect’ 패키지 판매!
상태바
덴티스, ‘Primescan Connect’ 패키지 판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이동이 편리한 카트타입으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합리적 구매기회 ‘제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고성능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cect(덴츠플라이시로나)’를 도입,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개원가의 가심비를 저격한다.

덴티스가 ‘Primescan Conncect’를 도입,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개원가의 가심비를 저격한다.
덴티스가 ‘Primescan Conncect’를 도입,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개원가의 가심비를 저격한다.

기존 구강스캐너 ‘Primescan’은 지난 2019년 국내 론칭 후 디지털 치과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아왔다.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은 물론, 직관적이면서도 편한 카트타입으로 디지털 치과진료 업그레이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Primescan Connect’는 ‘Primescan’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추가적으로 제품을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했다. ‘Primescan AC’와 동일한 카메라와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며 결합된 랩탑은 스캐너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설치가 간편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시스템과 즉각 통합이 가능해 데이터 전송 또한 안정적이다. 스캔 데이터는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Connect Case Center’나 ‘DS Core’ 플랫폼을 통해 기공소 및 기공실에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다.

실제 임상에서는 Dynamic Depth Scan으로 굴곡진 부분과 가파른 부분의 완벽한 스캔이 가능하고 초당 1억 개의 3D Point 습득하며 최대 20mm 깊이까지 정확한 스캔을 할 수 있다. 또한 ‘Primescan AC’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덴티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구성으로 ‘Primescan Connect’를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패키지를 선보인다. 임플란트와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뿐만 아니라 3D프린터 ‘Zenith’ 또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를 선택할 수 있는 복합 패키지가 있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DS Core Core &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며 파손으로 인한 제품보증을 제공받을 수 있다.

‘Primescan Connect'
‘Primescan Connect'

덴티스는 “치과 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양을 보유한 ‘Primescan Connect’를 덴티스의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합리적인 구매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