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AMEX 2023 ‘참가’
상태바
오스템, GAMEX 2023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기업 中 최다 ‘84부스’ 운영… "참가자 체험중심 부스 구성"
오스템이 임플란트 핸즈온 등 체험 부스를 강화해 'GAMEX 2023'에 참가한다.(사진은 GAMEX 2022 당시 현장이벤트 장면)
오스템이 임플란트 핸즈온 등 체험 부스를 강화해 'GAMEX 2023'에 참가한다.(사진은 GAMEX 2022 당시 현장이벤트 장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체험 부스를 강화해 'GAMEX 2023'에 참가한다.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부스를 확보해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전방위적으로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오스템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에서 신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미니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 참가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84부스 중 대다수를 체험존으로 구성하고 핵심 전시제품에 따라 별도로 존을 운영, 몰입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내용은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를 대폭 확대했다는 점이다. 주제별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신제품과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등 16개 테이블로 세분해 운영한다. 지난해 GAMEX 2022에서 4부스만 운영했던 임플란트 핸즈온을 3배 넘게 늘린 12부스 이상으로 마련해 참가자들의 원활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글로벌 우수브랜드 현장 판매존도 독립부스로 별도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오스템에서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상담부터 판매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우수브랜드 제품도 현장 특판으로 진행, 오스템 부스를 찾은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줄여줄 계획이다.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및 오토석션 신제품 출시 관련 별도 홍보존도 마련해 K5 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할 계획이다.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3에서 K5 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할 방침이다.(시진은 GAMEX 2022 당시 장면)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3에서 K5 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할 방침이다.(시진은 GAMEX 2022 당시 장면)

특히 오스템 이번 GAMEX 2023에서 총 16개 존으로 부스를 나눠 정보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각 부스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존 ▲탑플란존 등으로 세분했으며 각 존에서는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임플란트의 경우 E-Driver Plus, Compaction KIT, Feeding Tool 론칭, KS SYSTEM 및 SOI 표면처리과정 소개 등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일선에 배치한다.

GAMEX 2023 기간 오스템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경험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나누는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도 7차례 마련했다.

마련된 미니 강연은 ▲스마일위드치과 백운봉 원장의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 ▲옳치치과 백재환 원장의 ’KSⅢ SOI‘ ▲서울샤치과 권영선 원장의 ’국소주입항생제 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 ▲플란트NY필치과 임필 원장의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 ▲부산대 보존과 박정길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완전 정복‘ ▲효치과 박정철 원장의 ’OneGuide Surgical Kit Usage tips‘ ▲부산대 보철과 이소현 교수의 ’골손실이 심한 부분/완전 무치악 환자 MagicTOC Solution‘ 등이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수시로 열린다. OX퀴즈, 룰렛이벤트 등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풍성한 경품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오스템은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이번 GAMEX 2023을 통해 한눈에 관람하면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신제품은 물론, 지금까지 치과의사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