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오스템과 ‘GAMEX 2023’ 공동 참가
상태바
탑플란, 오스템과 ‘GAMEX 2023’ 공동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탑플란 동반 계약시 ‘Osstell Beacon’ 무상 증정…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자회사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년 경기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3)’에 오스템과 공동으로 참가한다.

탑플란은 지난 5월 ‘SIDEX 2023’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오스템과의 공동 특판행사를 이번 GAMEX 2023 전시회에서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중 오스템과 탑플란을 동반 계약할 경우 판매가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아울러 탑플란 임플란트 계약 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GBR 제품을 증정하는 전시 특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탑플란이 GAMEX 2023에 오스템과 공동으로 참가한다.
탑플란이 GAMEX 2023에 오스템과 공동으로 참가한다.

또한 현장 추첨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유니트체어 ‘K5’를, 이외 당첨자들에게도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치과기자재 및 장비를 증정할 방침이다. 부스방문 사전등록을 신청했거나 스탬프투어에 참여한 이들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탑플란은 “이번 GAMEX 2023에서는 탑플란과 오스템이 시너지를 발휘해 치과들에게 더 많은 구매혜택을 제공하면서 두 기업이 공통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하이오센임플란트-탑플란’으로 구성된 ‘3브랜드 전략’의 일축을 담당하고 있는 탑플란은 ‘Osstem Meeting’, ‘SIDEX’ 등 치과계 행사에서 오스템과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