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AMEX 2023 '성료'… "전시부스 대성황"
상태바
오스템, GAMEX 2023 '성료'… "전시부스 대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체험 중심 부스 '구성'…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 양일간 '진행'
오스템이 GAMEX 2023에서 다시 한 번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오스템이 GAMEX 2023에서 다시 한 번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GAMEX 2023에서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치과의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오스템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에서 신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미니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84부스 규모로 참여하면서 전시부스 대다수를 체험존으로 구성, 몰입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임플란트 핸즈온부스를 대폭 확대하는 등 참가자 참여에 중점을 뒀다. 지난해 GAMEX에서 4부스만 운영되던 임플란트 핸즈온을 3배 넘게 늘린 12부스 이상 마련, 사용자 경험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신제품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등 16개 테이블로 세분·운영해 전문성도 높였다.

치과의사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진행한 글로벌 우수브랜드 현장판매존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스템에서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현장에 배치하고 상담부터 판매까지 진행해 많은 참가자들이 모였다. 해당 부스에서는 글로벌 우수브랜드 제품도 현장 특판으로 진행했다.

K5유니트체어 10년 보증 프로모션도 GAMEX 2023 기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은 ‘K5 10년 보증’을 슬로건으로 별도 홍보존을 운영하고 전담 직원을 배치, 특히 K5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상시 운영해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 K5는 디자인어워드 2관왕에 빛나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조율할 수 있어 치과진료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유니트체어로 꼽힌다.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오스템에서 진행한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에도 많은 관심이 몰렸다. GAMEX 2023 첫날에는 ▲스마일위드치과 백운봉 원장의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 ▲옳치치과 박재완 원장의 'KSⅢ SOI' ▲서울샤치과 권영선 원장의 '국소주입항생제(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 등의 강연이 펼쳐졌다.

둘째날에도 ▲플란트NY필치과 임필 원장의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 ▲부산대학교 보존과 박정길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완전 정복' ▲효치과 박정철 원장의 'OneGuide Surgical Kit Usage tips' ▲부산대학교 보철과 이소현 교수의 '골손실이 심한 부분/완전 무치악 환자 MagicTOC Solution' 등 수준 높은 강연이 이어졌다.

GAMEX 2023 기간 진행한 이벤트 행사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K5 유니트체어가 1등 경품으로 걸린 경품추첨 이벤트에는 행사응모 인원수만 1,600명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이 집중됐다.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3에서는 총 16개 존으로 부스를 나눠 정보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확대에 초점을 두고 구성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더 좋은 제품과 전시 프로그램, 서비스 등으로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